서울 자동차 운전 면허 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구단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8 16:50:51 댓글 0

본문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A코스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A코스
Dreamplorer : 아래 댓글에 대문 나가는거에서 떨어졌다 하신분 있었는데 오늘 제가 그랬어요. 연습할때는 분명 한번도 실수하지 않았는데 시동걸고 출발부터 극도의 긴장으로 실수하기 시작하니 그때부터 머릿속이 하얘지고 연습때는 어렵지 않게 했던 것들이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아서 바로 실격당했습니다 ㅠㅠ 6시간 연수 받고 시험 통과 하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ㅠㅠ 2주 뒤에나 시험 보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고아라 : 영상보면서 예습•복습 열심히 하고 어제 시험봐서 합격했어요!!! 퇴근시간대에 연수 받아서 코스 많이 못 돌고 시험 볼 생각에 걱정이 많았는데 마지막에 연수해 주신 강사님이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자신감도 심어주셔서 더 열심히 영상보며 복습 한 것 같아요~ 영상이랑 열심히 가르쳐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직접 인사 드릴 수 없어서 댓글에 남겨요ㅠ.ㅠ)
HUNNIT허닛 : 방금 A코스로 한번에 붙었어요ㅠㅠ 학원에서 기능부터 도로주행까지 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즐겁게 배우고 갑니다! 유튜브 동영상도 도움 정말 많이됐어요!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할게요ㅠㅠㅠ!!
happy end : 학원 입구 좌회전 0:12 0:12
도로 진입 우회전 0:28 0:28
3차로 차선변경 좌측 0:45 0:45
2차로 차선변경 좌측 0:56 0:56
1차로 차선변경 좌측 1:06 1:06
유턴코스 진입 차선변경 좌측 1:15 1:15

유턴 좌회전 3차로 진입 1:37 1:37
유턴 후 2차로 차선변경 좌측 1:53 1:53

(지하차도 진입 전 전조등 켜기 2:50 2:50)
(지하차도 통과 후 전조등 끄기 3:58 3:58)

교차로 통과 후 차선변경 우측 4:51 4:51

유턴 좌회전 6:17 6:17


(호텔 지나서) 차선변경 우측 9:27 9:27


※ 교차로 통과 후 xx~ 는 교차로 통과시간 포함임
HS담비 : 오늘 도로주행 첫 시험에서 당당히 합격했어요~
학원다니면서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침착하게 알려주신 모든 선생님께 너무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더워지고있고
등록하는 수강생들 계속 가르키시려면
힘드시겟지만 건강관리 하시면서 일하셨으면
좋겟습니다~~ 감사드려요 ❤❤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신D코스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신D코스 - 2021년 6월 3일 15:00 이후 1교시가 시작되는 경우
* 자막 수정해서 재업합니다.
haint : 감사합니다! 꼼꼼히 보면서 최대한 빨리 합격하고싶네요ㅜㅠ
peko : 어제 첫번째 순서에다가 D코스 나왔는데 무난하게 합격했습니당 영상이 너무 많은 도움이 됬고 샘들이 전반적으로 너무나 친절하셨어요신D코스가 진짜 쉬워진거 같아요 예전거랑 비교해보면요 암튼 필기,기능,도로주행 한번에 붙어서 넘나 기분 좋네요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화이팅✨
eunyeong lee : 3:05 국민은행 사거리 지나고
3:25 s오일 뱅크 지나서 좌측신호
3:54 맥날 에서 좌측신호 후 유턴차선
9:03 독도 지나고 큰 신호등 지나 좌신호후 유턴차선
sun jin : 감사합니다!
이 영상 열심히 봤는데 그저께 C코스로 합격했네요. 출발할 때 너무 긴장해서 20점 감점되고 시작했는데... 계속 영상 본 덕분인지 최종 통과했습니다. 알려주신 두 분 선생님들(ㄱㅅㅎ선생님, ㅊㄱㅇ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다른 분들도 침착하게 해서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소소한 팁은 학원 나와서 길로 진입할 때 버스가 안 온다면 왼쪽 도로에 신호가 걸려있는 상태에서 들어가는 게 안전하고 차선 변경하기도 쉬운 것 같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이상아 : 시험 직전에 딱 이 영상 보고 있었는데! 바로 D코스 나와서 한방에 합격했어요! 감사합니당 영상 도움 정말 많이 됐어요!

[기능시험] 2종 보통 장내기능 시험 만점 영상 (T자주차, 실제시험영상, 한방에 합격, 2종보통 기능시험)

#운전면허 #기능시험 #2종보통 #2종보통기능시험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안녕하세요:-)
류지희 입니다 !

오늘은 기능시험 영상을 들고왔어요 ㅎㅎ
필기는 자동차 필기시험 어플(운전면허 PLUS)로 공부하면 쉽게 붙으실 수 있답니다!

도로주행까지 한방에 합격하고 올테니 기다려주세욥 ☺️

제 영상이 도움이 되셨길바라며,
다음에 또 뵈어요 :-)


*노래출처

HOW ARE YOU - 김재영 http://reurl.kr/1992B32FHQ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일리ana : 저오늘처음기능4시간배웠는데 처음운전대잡았을때 너무떨려가지고.... 옆에강사님계시는데도 긴장하면서 탔어요 마지막에혼자해보라는데 엄청긴장되고떨리더라고요 실제시험보는것처럼 하려고했는데 너무떨려가지고 땀나면서 아무것도생각나지않으면서 막상 그냥 기계소리안들리고 와이퍼는꺼야되는데 안꺼지지... 긴장되고 겁나가지고 실격처리되서... 내일한번더연습하고 시험보는데 한번에붙을수있을까요?? 도로주행은 잘할수있으려나 너무걱정되네요ㅠ 너무겁나서...,ㅠ
김보름 : 오늘 처음으로 기능 배우러 갔는데 손과 몸이 따로 놀아서 제 자신에게 크게 실망하고 돌아왔어요ㅠㅠ ㅋㅋㅋ 이미지트레이닝하려고 서치했는데 지희님 영상보고 T자 코스 헷갈렸던부분 해결하구갑니당! 기운 받아서 합격하고 올게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승연 : 오늘 시험, 이 영상보고 합격했어요~
정말 감사해요!!
계속 보니까 시험칠때 긴장 덜되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언제까지나MINE : 유튜브 댓글 잘안다는데 이번엔 꼭 달고싶어서 댓글 남겨요! 오늘 첫 기능시험이였는데 악마의 구간의 T자에서 계속틀리고 헤메서 유튜브 찾아보다가 본게 류지희님 영상이였어요! 진짜 한 6번 이후 돌려본것같아요ㅠㅜ 결론은 한번에 합격했어요! 자막에 써주신거 달달외웠거든요ㅠ T자 말고도 다른장면들에서도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라리라라 : 저도 같은 시험장에서 방금 시험 봤는데 이 영상보고 백점 받았어요! 차분하게 잘 보시는거 보고 저도 침착하려 노력했는데 정작 시험볼 때 손이 달달 떨렸어요ㅜ 전날까지 이 영상 보고 간 보람이 있네요ㅜㅜㅋㅋ

... 

#서울 자동차 운전 면허 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btoon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