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저렴한패키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윈도우십자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8 21:03:41 댓글 0

본문

[홍콩·마카오] 홍콩&마카오 3박5일 패키지 여행 | 가족끼리 첫 해외여행✈️ [Yeahnice]

2018.11.21~2018.11.25
첫 가족 해외여행지는 홍콩\u0026마카오!


모두투어 3박5일 패키지로 편하게 다녀왔어요
총 홍콩, 심천, 마카오 이렇게 세군대 방문했어요!(심천은 선택관광!)
패키지 여행이라 자유도는 떨어졌지만 가족들이랑 가기에는 스케줄 걱정할 필요없는 패키지 추천!!!

나중에는 혼자서도 한번 가볼 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홍콩\u0026마카오 였습니다ㅎㅎ
★홍콩일정★
웡타이신 사원→소호거리→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빅토리아 피크→스텐리마켓→침사추이 스타의 거리→몽콕야시장

★마카오 일정★
몬테요새→성바울 성당→육포및쿠키거리→세나도광장→마카오타워(선택)→원호텔분수쇼→베네시안리조트
유징 : 금손❤️

패키지여행 상품가격이 저렴한 이유

안녕하세요 여행시간의 두치 입니다.

이번에는 #패키지여행상품 이 저렴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해봤습니다.

여행사에서는 #대량구매 를 통하여 #원가절감 을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시간

*여행상품 안내
여행시간 홈페이지
http://www.thehaeng.com

http://www.modetourtime.com/

성시경의 먹을텐데 l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현대순대국]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0 남경빌딩 (논현동 161)

*이 영상은 비플제로페이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성시경의먹을텐데 #먹을텐데
#현대순대국 #영동시장 #소머리국밥 #순대국 #수육
#비플제로페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비플제로페이 : 구독자 여러분~‍♀️전통시장 곳곳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많이 애용해주세요 사장님은 수수료 절감받고 손님은 할인받고 이렇게 좋은 온누리 많이 쓰실 수 있도록 이벤트도 준비 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0^
▼▼▼▼▼
비플제로페이X성시경 이벤트
https://app.bplepay.co.kr/e/cbeY6YHm0qb
축냥이 : ㅋㅋ 유명 게스트 나오는 것 보다 "가끔" 주변 매니저 감독 편집자 등 일반인 동료가 나와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더 보는 맛이 있음
kc k : 와 여기 회사 근처라 자주 다니는데 평소에 굉장히 맛있다고는 생각했었는데 이 집을 추천해주시네요.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Yayoi : 한국에는 맛있는 순대가 많이 있어서 너무 부럽다 비자없이 한국에 갈 수 있게되면 꼭 먹으러 갈께요
하루 : 성시경님 먹을텐테 시리즈중 순대국밥 먹방이 임팩트는 최고인듯...특히나 돼지 수육고기를 너무 맛깔나게 드셔서 미친거같네요..ㅎㅎ

... 

#홍콩저렴한패키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31건 7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btoon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