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야상스타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닝썬더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09:19:36 댓글 0

본문

피쉬테일(야상) 코디 멋지게 하는 피터팬 모음집(나도 슬쩍 넣음 ㅎ..)

오께이 가즈아아아아~~~~~~~~~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김피식 : 내 주변에 직장 때려치고 유튜브 한다는 애들 봤음 좋겠다. 전업 유튜버 할려면 이 형만큼은 해야 성공한다고 봐. 이정도 컨텐츠로 1일 1영상이라니 대단해 ㄷㄷ
지콕 : 요즘 형 영상보고 옷에 관심이 없던 사람이 주변에 물어 보면서까지 옷 사고 만족해 하는 사람이야
일단 형이 보여준 룩들 따라하면서 기본 아이템 부터 천천히 사는 것도 재미있는 거야 ㅋㅋ

지인들 만날 떄 왜이리 달라졌냐 말 들을 때 얼마나 기분 좋은지 ㅋㅋㅋㅋ
앞으로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
읏되잖아~
현영현영해 패션유튜브 : 광고있는 영상들 댓글보면 광고에 거부감 가지는 분들이 많이 보이긴하는데,
솔직히 핏더형은 광고제품도 직접 착용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하고 추천할만한걸 광고 때려주는거라 나는 재밌게보고 실제로 구매 고려도 많이 하는편이야!
그래서 형이 너무 눈치보지말고 형을 믿는사람들도 있다는걸 생각하면서 편하게 지금처럼 영상 만들면 좋을 것 같아!
항상 응원해 우리형
수박달달 : 항상 잘보고있어 형!! 코디만 봐두 꿀잼 광고든 뭐든 일단 코디를 다양하게 해주면 보기 조앙
WANNI LAB : 형도 어째저째
광고의 그 선 재느라 바쁘고
우리한테 옷 알려주느라 바쁘고
어차피 영상을 보구 옷을 또 직접보고 만져보고 구매까지 결정하는게
나는 우리들 몫이라 생각해서 별 생각 없이 보지만
그래도 양쪽의견 다 맞춰가면서 하느라 너무 힘들거같은 핏형
항상 형 힘내구 화이팅이야 고마워

옷잘알들이 좋아하는 ‘야상’ 추천 & 코디방법

#야상 #피쉬테일 #파르티멘토 #옷잘알 #겨울코디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파르티멘토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https://partimento.com/

0:00 인트로
0:09 야상은 왜 필수템인가?
0:45 야상(M)
4:08 패딩 자켓(M)
6:08 보아 플리스(M)
6:48 리버시블 플리스 후드 자켓(M)
8:29 엔딩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
어흥 : 2주전에 읏되는 영상보고 피쉬테일 충동구매했었는데
얘를 어뜩해야하나 고민하며 스웻팬츠만 입었었는데
드디어 정석 나왔네용 고마워요 깡횽
JUNHYUN KIM : 야상코디 너무 예쁘네유...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꼬순내 : 파르티멘토가 가성비 아우터를 트렌드에 맞게
잘 뽑아내긴 하는데 지퍼가 ykk 아닌것들도
많아서 집업할때 굉장히 빡빡한경우가 있고
스트링이 일반 끈으로 나와서 전에 구매한
아우터로 핏조절 하는데 밑단이 쉽게 찢어진
사례가 있어서 아쉬웠음
밴조 : 벌써 59만명!!! 60만 빨리 가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겨울은 패딩과 코트로만 지낼것 같네요 ㅠㅠ
임종환 : 이번에 사막화랑 같이 입어볼려고 사봤는데 참고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형!

전국 남자들이 즐겨입는 아우터 코디모음집zip.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예준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sungwon kim : 쿤타님 오늘 파이널 무대 화이팅입니다!!
손학교 : 프로젝트 기획을 끝내고 보는 핏더형이 왜 이렇게 사랑스러워 보이지
Cyrus : ㅋㅋㅋㅋㅋㅋㅋ신발타고다니라는거 읏되게웃기넼ㅋㅋㅋㅋㅋ
화내는것도 개웃기고 오늘도 개꿀잼 핏더형
ㅇㅇㅇㅇㅇ : 요약
09:00 핏더 곡예사
12:05 핏더유
12:17 핏더유2단계
13:09 꼰대핏더
바호즈임니돠 : 멋쟁이들의 아이템 피쉬테일 코디 잘보고 갑니다 ㅎㅎ

... 

#남자야상스타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84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btoon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