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하이브리드매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나 조회 24회 작성일 2022-05-16 10:35:42 댓글 0

본문

(랜선드라이브) 2022 아반떼 하이브리드 1인칭 야간주행, 2022 Elantra hybrid POV test drive

*본 영상은 현대자동차로 부터 시승기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아반떼하이브리드 #아반떼 #현대자동차

아반떼하이브리드 1인칭 야간주행입니다.

별도 설명없이 차량의 주행느낌을 공유드리고자 만든 영상이구요
TMI에 지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1.6 하이브리드
1,580cc
105마력
15.0kg.m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영구자석형 전기모터
모터 43.5ps(32kw)
모터 17.3kg.m(170Nm)
시스템최고출력 141ps
6단 DCT
19.5km/l
(도심 20.3 고속도로 18.6)

전장 4,650mm
전폭 1,825mm​
전고 1,420mm​
축거​ 2,720mm​
촉법소년단 : 이번세대 아반떼의 유일한 단점은 눈꼽만한 방향지시등ㅋ
ᄒᄒ : 랜선드라이브 너무 좋아~
Y H : 승차감과 노면소음과 풍절음은 어떠셨나요?..
일반 가솔린 차량과 다른게 있었을까요?

그리고 셀토스 야간영상은 없던데,
혹시 셀토스차량 야간으로 시승하길
계획은 없으실까요? ㅜㅠ
뭐이씨 : 야간도 올려주셨네요ㅎㅎ 출고까지 두 달 정도 남았네요. 잘 보겠습니다!
이상민 : 전기차는 아직 이르고...아직 5~7년간은 하이브리드가 정말 괜찮은 선택지인거같아요

2022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기, 2022 Hyundai Elantra Hybrid test drive, review

*본 영상은 현대자동차로 부터 시승기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아반떼하이브리드 시승기 입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는 연식 변경 모델로 여전히 좋은 연비, 부담없는 차체, 말도 안되는 괴물연비를 유지하고 있었구요...

실내 소음이 좀 줄어든 느낌이고 고급스러운 베이지시트가 추가되어 고급감을 높였습니다

파워트레인과 서스펜션은 큰변화가 없었고 트렁크 안쪽 손잡이나 LED방향지시등 부재는 못내 아쉬웠습니다



G1.6 하이브리드
1,580cc
105마력
15.0kg.m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영구자석형 전기모터
모터 43.5ps(32kw)
모터 17.3kg.m(170Nm)
시스템최고출력 141ps
6단 DCT
19.5km/l
(도심 20.3 고속도로 18.6)

전장 4,650mm
전폭 1,825mm​
전고 1,420mm​
축거​ 2,720mm​
단단이는 단단하다구 : 제로백8.8초면 이 급에선 어디가서 딸리는 가속은 아니겠네요 연비도 출중하거
감쟈 : 아반떼 하브 오너이지만 주행할수록 만족하고 이만한 차가 없다 생각하는건 그만큼 차량의 구성이나 상품성이 대단하다는거겠죠 영상 잘봤습니다!
노망난국뽕틀딱새키들 담당일진 : n모델은 색감이라던지 나머지가 과해서 양카느낌이 너무 나는데 딱 아반떼 기본형 형태가 가장 완벽하다. 게다가 하이브리드면 연비까지
가스차 모델은 아래에 도넛형이 아니라 ㄹㅇ 트렁크에 가스통이 들어간다던데... 아쉽
6:04 이렇게나 아래에 공간이 있는데
무톰보 : 이급 만큼은 현대가
전세계 통털어서 탑급이죠.
좋은 시승기 잘보겠습니다.
법률가이 : 요즘 같이 기름값이 비싼 시점에서는 아반테 하이브리드 좋은 대안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지마 아반떼 하이브리드 (아반떼는 1.6 NA 사세요)

#모트라인 #하이브리드 #아반떼
군만두 : 잘봤습니다!!ㅋㅋ 혹시 편집자님 보고 계시면 갤럭시 최근 폰들 화면 확대해서 영상 보는기 있는데요 확대해서 좋은화질 크게 보면 자막이 반이 짤리는데 혹시 글자 높이 반 만큼만 위로 달아주실 수 있으실까요? 늘 잘보고 있는데 더 크게 보고 싶어요 ㅋㅋ 소리 안듣고도 보는 경우가 있어서ㅠㅠ
이재현 : 제목은 매우 강렬한데 영상을 끝까지 보니 할말도 정리해서 잘하시고 마지막에 또 한번 정리해주면서 각 CN7 모델들의 구매목적을 짚어주는거또한 매력적이네요. 매우 잘봤습니다. 하브 구매자지만 수긍이 되는 영상이었습니다. 수고하세요!~
서쟈니 : 평소 잘보고있습니다~ 하브배터리팩 위치로 무게배분에 따른 주행안정성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지, 아무런 영향이 없는지 노멀모델과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Dead Slow : 12:54 첫차로 4세대 프리우스 4년 간 운행했던 입장에서 매우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모터로 굴러갈 때의 특유의 오묘한 주행질감. 이게 마약입니다. 그래서 다음 차도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려고 했던 거고요.
1년에 1만 키로 탈까말까한 판에 연비만 따졌다면 굳이 비싼 돈 주고 하이브리드를 사지는 않았겠죠.
연비는 덤입니다ㅋ
H O : 모트라인에서 처음으로 쓸모있는 감정이나 감성만을 앞세우지 않는 재대로된 리뷰를 봤네요.
사실적이고 좋은 리뷰입니다. 모트라인 리뷰는 계속 넘기면서 내용만 대충 뽑아보고 비추 박았었는데 처음으로 좋아요 박아봅니다.
진짜로 도움이 되었어요. 깜짝 놀랐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아반떼하이브리드매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btoon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