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비뇨기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토레이 조회 30회 작성일 2022-09-23 00:42:57 댓글 0

본문

[FULL] 꽈추왕자와 연이공주의 속시원한 성(性)고민상담! 비뇨의학과전문의 홍성우원장, 산부인과전문의 김지연원장 보는 라디오 | 뜨거우면 지상렬 | 220802

어디 가서 대놓고 물어보지도 못하고, 드러내기엔 부끄러웠던 성(性) 관련 궁금증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홍성우), 산부인과 전문의 김지연 의사와 함께 성 문제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솔루션을 드립니다!
평소 궁금했던 가벼운 궁금증이나 의학적인 질문까지! 홈페이지 게시판 〈원장님! 궁금해요!〉에 남겨주세요
해도 안 졌는데 벌써 뜨거운 홍성우, 김지원 보는 라디오 풀버전 공개

(※ 라디오 광고 및 음원은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었습니다)
#홍성우 #김지연 #꽈추형 #꽈추왕자연이공주 #김지연원장
#뜨거우면지상렬 #지상렬 #뜨상 #뜨상렬

SBS 러브FM 103.5MHz
매일 오후 4시~6시 뜨거우면 지상렬
*2022년 8월 2일* 방송중
조안나 : 꽈추형 마니 피곤해보인다 ㅠ 얼굴이 지쳐보임 .표정은 좋은데
발트해 기러기 : 상황극 두분이 성우보다도 더 실감나게 해주시네요 ㅎㅎㅎ 합이 좋으신데요.
문수현 : 꽈추형진짜미치게재밌다
따애 : 꽈츄횽 피곤할만도함 ㅠㅠㅠㅠㅠㅠ
근데 웃는거 왜래 기엽냐눙 ㅋ.ㅋ
조경욱 : 지연쌤 꽈추형 연기력이 와~우 b^^

'꽈추형' 홍성우의 모두가 쉬~ 쉬~ 하는 비뇨의학, 그 진실은?? #highlight #어쩌다어른 EP.12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세상의 지식을 삶의 지혜로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목] 저녁 8:00 tvN STORY

#티빙에서스트리밍
Lv.1직장인 : 꽈추형 이렇게 유명해지다니 가슴이 웅장해져
런닝컨 : 꽈추형이 진작에 나왔어야 할 방송
그동안 유튜브로 재밌는 모습만 보다보니 편한 동네형느낌이였는데
이렇게 방송에서 전문 의학 설명하는 방송보니 역시 의사샘이구나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 Han : 유투브보다 굉장히 정제해서 의학적 과학적으로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역시 입담이
고맨 : 와 진짜 진국 나오셨다. 예능에만 딱인줄 알았더니.. 비뇨의학과 선생님... 저런자리에서도 적당한 위트까지 멋있습니다.
목요일오후 : 역시 딕션도 귀에 팍팍! 꽂힘. 설명도 쉽게 해주시고...정말 꽈추형 성공하셨어요^^
계속 승승장구하시길!

잠자리 하기 전 무조건 확인해야 할 것과 꽈추 6천개 보고 느낀 점 | 꽈추형

인터뷰[출연,사연]문의: wodqod1234@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꽈추형으로
유명한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꽈추형[비뇨의학과 전문의] 2부

닥터조물주 꽈추형 : 뜨악 저네요ㅎㅎ 잼뱅님 백만 가즈아 ㅋㅋ 구독 좋아요 근데 진짜 편하게 찍음 ㅋㅋ^^♡
장원준 : 비뇨의학과 의사아니었어도 무조건 성공하셨을거같다,,,
이정빈 : 꽈추형이 이렇게 말씀 해주시는거 보니 뿌듯하네요 ㅎㅎ 방광염 걸렸을때 저는 본능적으로 소변쪽 문제인데 이걸 산부인과를 갈 생각도 못하고 바로 비뇨기과로 달려갔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너무 힘들어서 그런거 생각할 틈도 없었기도 했구요 ㅎ... 근데 댓글 보니 많이들 산부인과로 가는걸 보고 조금 신기했네요 !!!
Hanbyeol Lee : 꽈추형 영상 몇십개는 본것같은데 비슷한 내용이라도 잼뱅님이랑 찍으신 이 영상이 젤 재밌었어요 ㅋㅋㅋ 꽈추형 입담은 언제나 넘넘 즐거워영 ㅋㅋㅋ
KR_7788 : 잼뱅님 빨리 2부 올려주세요 ㅋㅋㅋㅋ 꽈추형 입담도 웃기지만 꽈추형이 얘기 하실 때 마다 수줍게 웃는 잼뱅님 모습도 재미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공주비뇨기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btoon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